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소식입니다. 쇼핑몰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
게시판 상세
제목 ★배송 및 취소/변경/교환/반품 안내
작성자 위키드클로젯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9-19 09:11: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459

 


배송안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1) 해외 구매대행 상품의 경우

대부분의 상품은 배송기간이 평균 일주일(빠르면 5일, 최장 14일) 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2) 국내 배송 상품의 경우

해당 상품명에 [당일배송]이 표기된 상품은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 당일에 출고되며, 출고 후 1~3일정도 소요됩니다.

오후3시 이후에 주문해주신 건은 그 다음 날 발송됩니다.

단, 섬 지역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기간과 비용이 추가로 소요됩니다. (제주도 +1,100원, 섬 지역 비용추가)

자세한 배송정보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
[배송비]

25,000원 미만 구매 : 2,500원

25,000원 이상 구매 : 2,000원

50,000원 이상 구매 : 무료






주문취소 및 변경 안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1) 해외 구매대행 상품의 경우

결제로부터 24시간 이내로 가능하며, 이후에는 이미 오더가 들어가 취소가 불가합니다.


2) 국내 배송 상품의 경우

오후 2시 이전에 Q&A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070-4042-6642)를 이용하여 위키드클로젯에 먼저 알려주셔야합니다.

안내드린 시간 이후에 문의주실 경우, 이미 출고작업이 끝났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꼭 시간 준수해주세요.






반품안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  반품과정
키드클로젯 홈페이지에 반품접수
 및 환불받으실 은행명/예금주/계좌번호를 기재해주세요.

반품배송비 차감환불이 아닌 직접 입금하실 경우: [직접입금]은행명/입금자명/입금날짜&시간도 기재해주세요.


(ex. 카카오뱅크/홍길동/1234-5678-910

[직접입금]국민은행/홍길동/7월 24일 오후 6시경)


올려주신 게시글을 확인하는 대로 저희 측에서 택배사로 수거접수 신청해드립니다.

만약 1~3일 내로 기사님께 연락이 오지 않을 경우, 혹은 기사님과 연락이 엇갈려 방문일정이 틀어졌을 경우에는 아래 경로를 통해 직접 접수해주세요.

저희 측에서는 한 번만 수거접수 신청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한진택배 전화예약: 1588-0011

한진택배 인터넷예약 : https://www.hanjin.co.kr/kor/CMS/DeliveryMgr/WaybillSch.do?mCode=MN038


편의점 한진택배, 타택배사 이용 시 반드시 선불접수 부탁드리며, 이 때 반품배송비는 2,500원입니다.

착불접수 해주실 경우 저희가 지불한 금액을 그대로 차감하여 환불해드리오니 이 점 반드시 착안해주세요.


주소지는 저희가 보내드릴 때 발송인 주소와 동일합니다.

: 서울 중구 다산로 22길 23 궁전빌딩 401호

(다른 주소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
상품이 반드시 자사로 도착하면 환불처리됩니다.



  반품배송비
초기 주문배송비 2,500원 + 반품배송비 2,500원, 
총 5,000원 (배송비 할인조건 미달 시 적용 취소)

부분반품 시 2,500원


반품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하여 드립니다.

(동봉은 분실의 우려가 있으며 문제 발생 시 책임지지 않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)

사은품을 받아보신 경우 구매하신 모든 상품 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,

그렇지 않은 경우 사은품의 판매가를 제하고 환불처리 됩니다. 

아래 '교환&반품 불가한 경우'는 반품하실 수 없으며 보내주셔도 반송됩니다. 


[교환&반품 불가한 경우]

- 7일 이내로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신청되지 않은 건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및 손상

- 착용 흔적(음식물, 화장품, 섬유탈취제, 향수냄새, 세탁, 수선, 구김 등)이 있는 상품. 오배송의 경우에도 교환&반품 불가

- 원단 특유의 냄새, 간단한 실밥, 구김, 초크자국 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상품

- 포장 및 배송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긴 구김

반품하신 상품의 Tag을 제거하신 경우

- 아래 사진과 같은 허술한 포장







교환안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교환은 1회만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.

  교환과정

Q&A게시판을 통해 교환받으실 옵션/교환배송비를 입금하신 은행명/입금자명/입금날짜&시간을 기재해주세요.


(ex. ○○상품 레드S→옐로우M로 교환/국민은행/홍길동/7월 24일 오후 6시경)

올려주신 게시글을 확인하는 대로 저희 측에서 택배사로 수거접수 신청해드립니다.

만약 1~3일 내로 기사님께 연락이 오지 않을 경우, 혹은 기사님과 연락이 엇갈려 방문일정이 틀어졌을 경우에는 아래 경로를 통해 직접 접수해주세요.

저희 측에서는 한 번만 수거접수 신청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한진택배 전화예약: 1588-0011

한진택배 인터넷예약 : https://www.hanjin.co.kr/kor/CMS/DeliveryMgr/WaybillSch.do?mCode=MN038


편의점 한진택배, 타택배사 이용 시 반드시 선불접수 부탁드리며, 이 때 교환배송비는 2,500원입니다.


주소지는 저희가 보내드릴 때 발송인 주소와 동일합니다.

: 서울 중구 다산로 22길 23 궁전빌딩 401호

(다른 주소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
상품이 반드시 자사로 도착하면 교환처리됩니다.



  교환배송비
상품이 자사로 도착할 때 한 번, 새 상품으로 발송드릴 때 한 번, 총 2번으로 '왕복'배송비가 발생하여 
총 5,000원입니다.

이는 위키드클로젯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(동봉은 분실의 우려가 있으며 문제 발생 시 책임지지 않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)

아래 '교환&반품 불가한 경우'는 반품하실 수 없으며 보내주셔도 반송됩니다. 


[입금 계좌번호] 
예금주: (주)푸른산무역
우리은행 1005-303-538931
국민은행 491001-01-310134
농협은행 355-0058-3264-83

[교환&반품 불가한 경우]

- 7일 이내로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신청되지 않은 건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및 손상

- 착용 흔적(음식물, 화장품, 섬유탈취제, 향수냄새, 세탁, 수선, 구김 등)이 있는 상품. 오배송의 경우에도 교환&반품 불가

- 원단 특유의 냄새, 간단한 실밥, 구김, 초크자국 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상품

- 포장 및 배송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긴 구김

반품하신 상품의 Tag을 제거하신 경우

- 아래 사진과 같은 허술한 포장







오배송&불량 안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오배송 및 불량상품을 받아보신 경우, 동일상품을 정상상품으로 재배송해드리며 택배비는 모두 위키드클로젯에서 부담합니다.

이 경우 가장 먼저 Q&A 게시판 이용하셔서 반드시 사진 첨부를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 해당 절차를 밟지 않고 진행하실 경우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저희 쇼핑몰은 워낙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불량상품의 교환은 한 번만 가능하오며, 두 번 이상은 불가합니다.

오배송 된 상품 혹은 불량상품은 저희쪽에서 수거를 해야하기 때문에 한진택배를 통하여 수거해야 합니다.


오배송&불량이지만

동일옵션이 아닌, 다른 옵션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

상품교환이 아닌,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(ex. 기분이 상해서, 여행날짜가 지나서,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등)

변심으로 간주되어 편도배송비 2,500원이 발생


  재배송/반품 과정

Q&A게시판에 오배송/불량상품의 사진을 첨부하여 잘못된 부분을 알려주세요

올려주신 게시글을 확인하는 대로 저희 측에서 택배사로 수거접수 신청해드립니다.

만약 1~3일 내로 기사님께 연락이 오지 않을 경우, 혹은 기사님과 연락이 엇갈려 방문일정이 틀어졌을 경우에는 아래 경로를 통해 직접 접수해주세요.

저희 측에서는 한 번만 수거접수 신청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(편의점 한진택배, 타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를 저희가 부담해드릴 수 없습니다.)

 

한진택배 전화예약: 1588-0011

한진택배 인터넷예약 : https://www.hanjin.co.kr/kor/CMS/DeliveryMgr/WaybillSch.do?mCode=MN038



주소지는 저희가 보내드릴 때 발송인 주소와 동일합니다.

: 서울 중구 다산로 22길 23 궁전빌딩 401호

(다른 주소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
공지사항의 교환안내 절차에 따라 진행되며 불량상품 수거 후 바로 교환해드립니다.

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나고 반품신청해주시거나, 입었던 상품의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 보내주셔도 반송되오니 주의해주세요.



저희 쇼핑몰은 대부분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므로 제품 특성상 단추나 지퍼 부분이 조금 약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판매되고 있는 모든 상품은 철저한 검품과정을 거친 후 고객님들께 발송해드고 있으며, 지퍼가 고장난 채로 또는 단추가 떨어진 채로 발송되는 일은 불가능합니다.

단추가 약해서 입다가 떨어질 수는 있으나, 이 경우는 고객님께서 간단한 손질이 가능한 정도로 판단되므로 불량의 사유가 될 수 없으며 반품/교환은 가능합니다.

이때 반품/교환배송비가 발생합니다. 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Instagram

@wickedcloset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